오늘은 도라에몽 색칠공부 자료와 함께,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몇가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볼까 해요.

그럼 출발~!!

※ 영어로 된 자료를 조사하여 작성했기 때문에 도구 이름은 한국 더빙판 번역과 다를 수 있습니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중에는 '개인용 위성'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위성을 제작하고 하늘로 쏘아올리는데는 어마어마한 자본과 기술이 필요한데요. 도라에몽은 이쯤 아무렇지도 않게 해냅니다. 도라에몽을 나사(NASA)로!

버튼만 눌러주면 하늘로 날아가 지구 궤도에 안착하여 감시 장비로 쓸 수 있다고 하네요.

또다른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로는 '중력 페인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중력 페인트를 아무 벽이나 표면에 칠하게 되면 그곳에 중력이 생겨, 그냥 땅바닥인 것처럼 그 위를 걸어다닐 수 있다고 해요. 마치 스파이더맨처럼 자유자재로 아무 곳이나 돌아다닐 수 있게 되는 거죠.

높은 곳에 올라가야 한다든가 할 때 유용한 도구일텐데요. 마르는 데는 2분이 걸린다고 하니까 주의해야되겠네요. ^^;;

다음으로 살펴볼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는 바로! '기차 밧줄'입니다.
여러명이 밧줄 안으로 들어가면 마치 기차같이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탈것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긴급하게 어디 가야할 때 사용하면 유용하겠네요. 아침에 늦잠자서 학교에 늦었을 때?
다음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약속 보상 미리받기' 도구!
보통 약속을 하게 되면 지금 바로가 아니라 나중에 지켜지는 거잖아요. 그런데 이 도구를 사용하고 "나는 내일 꼭 과자를 먹을거야!"라고 약속(?)하면 그 과자를 지금 당장 먹을 수 있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ㅋㅋ

초코파이 먹고 싶다

다음 소개할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는 '거슬러 올라가는 배'입니다.
만화에 나온 보트 모양이 붕어빵같지 않나요? ㅋㅋ

강이나 폭포의 물이 흐르는 방향, 즉 물살과 반대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배라고 해요.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중에는 '슈퍼 장갑'이란 것도 있습니다.
특수 인조고무로 되어 있는 장갑으로, 이 장갑을 끼게 되면 슈퍼 파워를 발휘할 수 있다고 해요. 

도라에몽 만화를 볼 때 특별한 재미 중 하나가 이렇게 에피소드마다 나오는 비밀도구들을 보는 것일텐데요.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들을 정리한 백과사전같은 책이 있고, 우리나라에도 나와 있더라구요.

'도라에몽 비밀도구 대백과'라는 책인데요.
컬러만화로 되어 있다고 해서 저도 사고싶더라구요.
80가지 신비한 비밀도구가 등장한다는데 저도 조만간 한권 구해봐야겠어요. ^^

색칠공부 재밌게 하시고, 도라에몽 만화도 재밌게 보시기 바래요! ^^

요괴워치 색칠공부 12종 - 요괴워치 소개

변신자동차 또봇 색칠공부 9종 - 또봇만화 줄거리와 등장인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